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형 명장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사기꾼한테 걸리면 큰일나는 이유라는 주제로 얘기해드리는데요. 영화 형에서의 한장면을 준비했습니다.  영상의 줄거리는 고두식(조정식)이 눈이 안보이는 동생 고두영(도경수)를 데리고 클럽에가서 일어난 사건을 웃프게 표현한 장면입니다. 영상으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저는 왜 이 장면에서 조정석의 실감나는 화난 연기가

눈에 들어오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형 입장이였어도 

저렇게 화 났을꺼 같습니닼ㅋㅋㅋㅋ

이 영화가 더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영화 '형'이였습니다.